Provides the Best Telephony Environment For Your Business.

전화상담 솔루션이 필요하신가요?
ARS 자동응답 시스템이 필요하신가요?
전문가에게 맡겨보세요
모든 비즈니스를 위한 전화상담 솔루션을 최적의 비용으로 제공해드립니다.

About Us

착한전화는 소상공인부터 기업 고객센터까지 전화상담 업무에 최적화된 Voip 기반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상담원 및 관리자 역할에 맞쳐진 웹기반 어플리케이션 제공
  • 콜센터를 위한 스크린팝업, 녹취, IVR 등 다양한 PBX의 기능 제공
  • 서버구축, 전화기설치 없이,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온라인 서비스 제공

착한전화는 오랜기간 Voip 기반 통신시스템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와 통신사업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빠른 시간안에 저렴한 비용으로 맟춤 제작해 드립니다.

고객사 시스템과의 효율적인 연동을 위해 API 를 제공하며, AI 기반의 음성합성기술을 적용하여 고객사 시스템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GP-ARS 자동응답시스템

전화자동응답시스템(Automatic Response System, ARS)은 전화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음성으로 제공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01 TTS (Text To Speech)

    안내멘트를 직접 입력하여 AI 음성합성 기술을 통해 음성으로 변환합니다.
    빈번한 상담내용을 안내멘트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ARS 시나리오 편집기를 통해 직접 작성해보세요.

  • 영업전, 영업후, 점심시간 등 시간설정을 통해 상황에 맞는 안내멘트로 응대해드립니다.
    요일별로 휴무일 설정이 가능하며 공휴일, 임시휴일 등의 일정에 따른 안내멘트를 제공합니다.

  • 상담이 필요한 경우, 사용중인 유선전화, 인터넷전화로 연결해드립니다.
    잦은 외근으로 사무실 전화수신이 어렵다면 휴대폰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모든 통화에 대해 녹취설정이 가능합니다.

  • 부재중, 통화중, 기타사유로 연결되지 못하는 통화는 다른 전화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를 받지 못한 경우 통화정보에 대해 실시간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관리자페이지에서 받지 못한 모든 통화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GP-PBX 사무용 사설교환시스템

사설교환시스템(Private Branch Exchange, PBX)은 기업내에서 발생하는 수신 및 발신 전화를 관리하고 내선번호를 부여하여 효율적인 사내 통신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 01 내선 및 그룹

    전화기 마다 내선번호를 부여하여 내부통화, 외부통화, 당겨받기, 돌려주기, 3자통화, 착신전환 등의 기본적인 부가통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서별 그룹지정을 통해 해당 부서의 착신 우선순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상담원 전용 페이지를 이용하여 수신 또는 발신시에 고객정보를 실시간 화면에 팝업창으로 제공합니다.
    팝업창을 통해 해당 고객의 기본정보 및 상담내용, 통화내용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상담원 전용 페이지를 이용하여 전화기 다이얼 없이 고객정보 클릭만으로 전화를 발신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기능을 제공하며 연락처 검색을 통한 클릭투 다이얼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 부서장, 대표님을 위한 직통번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RS 없이 직통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별로 담당자 내선번호를 지정하여 해당 고객으로 부터 전화수신시에 담당자에게 직통으로 연결해드립니다.

GP-IPCC 전문상담센터 교환시스템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IPCC)은 고객 전화상담기능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대규모의 상담원을 관리하고 적절한 통화배분을 통해 효율적인 상담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 01 상담이력

    대중소 분류에 따른 3단계의 상담 카테고리 설정을 통해 체계적인 상담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발신에 팝업되는 Screen Popup 창을 통해 기존 상담내역에 대한 확인 및 신규 상담내역을 통화중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지정상담원 우선배분, 최근상담원 우선배분, 통화대기시간, 총통화시간, 숙련도 등 다양한 균등, 차등 배분방식을 지원합니다.
    상담원 연결실패시 콜백 시나리오를 제공하여 통화희망고객의 명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상관리자는 통화중인 상담원에 개입하여 비밀감청, 교육감청, 공개감청 등을 마우스 클릭만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상담원 관리화면을 통한 웹 전화기를 제공합니다.
    전화기 설치에 따른 번거로움 없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담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GP-PROXY 중계 시스템

GP-PROXY 시스템은 대용량의 Voip 트래픽을 효율적으로 중계하는데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대규모의 트래픽을 처리해야 하는 통신사업자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 01 Monitoring

    실시간 통화목록 조회를 통해 개별통화에 대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어가 가능합니다.
    IN-OUT Peers 에 대한 실시간 상태조회 및 관리기능을 제공합니다.

  • 프리픽스 테이블 맵핑을 통한 라우팅을 지원하며, 가중치에 기반한 차등배분 라우팅이 가능합니다.
    Load-Balancing 을 통한 균등/차등 배분이 가능하며 백업 라우팅을 통한 실시간 장애대응이 가능합니다.

  • 사업자 및 개별 통신장비에 대한 최대 처리호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라우팅 테이블을 이용한 국내/국제호에 대한 호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상G.711, G.729, G.723 코덱에 대한 컨버전을 제공하며 발신번호, 착신번호에 대한 프리픽스 ADD/CUT 을 제공합니다.
    TLS, sRTP 를 지원합니다.

solutions

상담 솔루션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부가서비스를 개별 솔루션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이미 상담솔루션을 사용중이며 특정 부가기능이 필요한 경우 원하시는 기능에 대해 별도 구축이 가능합니다.

VoiceRecording

부분녹취, 전수녹취 및 상담원과 고객이 분리된 개별녹취

TTS/STT

AI 신경망을 이용한 고품질의 텍스트와 음성 상호변환

IVR

ARS 웹환경에 최적화된 ARS 시나리오 편집

API

대부분의 통신시스템의 부가기능을 RESTful API로 제공

Contact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로8길 4, 우진빌딩 403호(방배동)

대표전화:

1688-3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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